백종원이 직접 다녀간 서울의 진짜 맛집

백종원이 직접 다녀간 서울의 진짜 맛집

백종원이 직접 다녀간 서울의 진짜 맛집

Blog Article


모서릿집에서 나오는 고기는 크기가 적당하게 다 잘려서 나오기 때문에 쎈 불에 빠르게 구워서 먹기에 좋았고 석쇠도 고기와 깔맞춤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뒷고기'라는 단어가 자체가 되게 부정적으로 사용되었고 좋지 않은 어감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판매 가치가 없는 일명 버려지는 부속 고기들을 칭하는 용어로 사용되어 왔는데요.


기본찬은 꼭 필요한 찬과 소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추냉이, 소금, 고추장아찌, 신김치 그리고 계속 리필을 해 먹었던 부추무침까지 전체적으로 짜임새 있고 좋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한 달을 마무리하는 말일이자 주말을 앞둔 금요일 저녁, 오랜만에 편하게 동료들과 번개로 저녁을 하기로 했습니다. 요새는 코로나19 이후 자리 강요하지 않는 문화가 더욱 정착되어 부담 없이 선약 없는 동료들과 번개 식사 자리를 계획합니다. 평소의 바운더리에서 조금 벗어나는 곳까지 장소를 검색합니다.


신선한 국내산 뒷고기를 그날 바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기존 다른 부위들과 다르게 다소 투박해 보이는 모양을 하고 있지만 한 번 맛보면 끊임없이 들어간다. 사이드로 준비되어 있는 반찬들은 고기의 맛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어 식사의 흥을 돋워준다. ‘맛있는녀석들’이 벨트를 풀고 먹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궁금하다면 방문해보자.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나폴리 피자를 보존하기 위한 협회 ‘나폴리 피자 협회’에 정식 등록된 핏제리아다.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속 남여 주인공이 뉴욕의 한 식당에서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온다. 안내배너를 미삽입 시 법적으로 제재를 받을 실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삽입하셔야 합니다. 이곳의 고기는 흑도새기와 백도새기로 나뉜다. 고기를 찍어먹는 특제소스도 감칠맛이 난다. 이곳은 30년 전통의 참숯 화로 전문점이다.


시중의 얇고 질긴 껍데기와 달리 두툼하고 두꺼운, 콜라겐 덩어리 같은 느낌인데 바삭하고 튀기듯이 구우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껍데기를 먹으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맛있는 고기에 소주가 술술 들어가니 차는 무조건 두고 가야 한다. 꿀팁은, 젊고 붙임성 좋은 사장님께서 시간 여유가 되실 때는 숙소까지 직접 데려다주시는 셔틀 서비스도 가끔 해주시니 눈치껏 타이밍을 잘 살펴보자. 김해 로컬분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덕정뒷고기’는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다. 내부는 노포 느낌을 물씬 풍기고 동그란 테이블을 둘러싼 사람들은 시끌벅적한 유쾌함을 자아낸다.


냉면은 물냉면인데 살얼음이 국물 전체가 되어서 녹을수록 시원하고 끝까지 아삭아삭 국물을 마실수 있어요. 불판이 타지 않아서 좋고 원래 고기랑 구운김치 먹는거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내부는 구석구석 프라이빗한 곳도 있고 창가도 있어어디 앉아도 좋은 레스토랑에서 먹는 분위기를 느낄수 있답니다. [김현진 기자] 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된장 숙성 삼겹살 맛집 등을 소개한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추가되었어요. 원래는 갈비만 있었지만 지금은 통삼겹살, 목살, 프렌치렉, 닭갈비, 돼지껍데기를 전부 즐길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통삼겹살을 좋아하는데 기존 명륜진사갈비는 갈비만 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런데 지금은 퀄리티 좋은 통삽겹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22년째 변함없이 영업 중인 ‘광코북성로’ 식당은 ‘이름없는전골’이 인기다. 돼지고기를 푸짐하게 넣은 전골은 얼큰하고 칼칼한 맛이 매력이다. 직원이 수시로 보충해 주고(2회 리필) 냄비우동도 함께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자작한 국물을 대접 밥에 비벼 먹으면 인생 한 끼가 완성된다. 눈꽃 목살 2인분, 삼겹살 1인분 그리고 바질쌈과 소주...


반찬으로 준비되는 김치는 침이 절로 고일 정도의 신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돌판에 김치와 함께 구워 먹는 ‘한우 차돌박이’도 인기 메뉴. 추가 고기는 반 근(300g) 단위로도 주문할 수 있다. 돼지고기 전문점, ‘금돼지식당’은 방탄소년단, 엑소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다. 1층은 일반 식당, 2층은 바, 3층은 테라스 좌석으로 층별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itaewon kbbq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